대구맛집 까페프로모션 눈꽃빙수

 

 

 

올여름 나의 팥빙수를 책임져준

눈꽃빙수:)

 

어쩜 저렇게 맛있는건지~

고운 우유얼음에

맛나는 팥과

쫀득한 떡 ~~

 

혼자먹긴 부담스럽지만 암튼 짱짱 !

 

 

 

 

 

눈꽃빙수에서 가장 중요한 눈꽃 ㅋㅋ

우유얼음을 갈았는데

넘 잘갈았어 !!ㅋ

 

 

 

 

 

팥에 떡두개 ㅋㅋ

정말 쫀득하고 맛나지만 두개가 아쉬운,,ㅋ

팥양도 적은듯하지만 남는다는 ~~

 

 

 

 

 

2명이서 5분만에 헤치울수있는

눈꽃빙수:)

 

혼자서도 잘 먹어요 !!

 

까페프로모션 눈꽃빙수가

젤루 맛남 !ㅋㅋ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