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맛집 동성로 신라식당 돌판제육볶음★

 

 

 

 

한식이 먹고싶었던 하루,,

어디서먹어야 제대로 먹었다고 할수있나~고르다

신라식당 발견 !!ㅋㅋ

돌판제육볶음 2인분 고고씽 ~~~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깔끔한 반찬들,,

저기 계란찜은 첫맛은 짜운데

끝맛은 담백한??ㅋㅋ

 

 

 

 

계란찜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~~ㅋㅋ

먹고싶네요 !^^

 

 

 

 

밥도 내가 좋아라하는 살짝 진밥 ㅋㅋ

그담 메인메뉴 !

 

 

 

 

돌판제육볶음 꺄오~~

포스팅하기 너무 힘드녜 ㅋㅋ

 

달짝지근하면서 너무 맛있었던

밥이랑 같이 비벼먹으면 진짜 짱짱 !!

 

신라식당 한번 또 가야겠구만 ~~

집밥이 그리울때

1인분에 8000원이었떤가?ㅋㅋ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