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문시장 먹거리★마약김밥

 

 

 

꼬마김밥이라곤하는데 마약김밥이라 부르고싶다 ^^

맛있으니깐 ~~ ㅋㅋㅋ

작은 리어카에 김밥이 종류별로 여러가지가있고

내가 직접담아서 한개당 500원으로 계산하면 끝 !! ㅋㅋ

 

 

종류는

불고기김밥

땡초김밥

볶음김치김밥

스팸김밥

등등 더많다~~

먹고싶은만큼담고 계산하면되는데

장난아니게 인기쟁이 !!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집게로 내가 먹고싶은만큼 담아서 주면 계산해줌 ㅋㅋ

신기했음 ~~~ ㅋㅋㅋ

먹고싶은만큼

근데 담다보면 엄청많아져서 만원넘게도 사게되고 막 그런다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근데 생각보다 맛있음 ㅋㅋ

떙초김밥은 진짜 완전 매워서

할종일 물마셔야함 ㅠㅠ

서문시장 구경하면서 먹었는에 힘들었다는 사실

갠적으로 불고기랑 볶음김치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배가 고팠다면 더 많이 먹었을것같은 마약김밥

ㅋㅋㅋㅋ

이날은 배불러서 패스 ㅠㅠ

그냥 지나칠수가없어서 사먹었음 ~~~ !! !

 

 

서문시장가면 다시 사먹어야지

참 안타깝게도 칼국수랑 수제비를 못먹은게 아쉽다

담번에는 이거부터 먹어야지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