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성동 롯데캐슬상가 오슬로 까페

 

 

 

 

 

이장소에서 세번의 까페가 바꼈고

드디어 자리잡은 오슬로 :)

안에 인테리어는 크게 변한게 없으나 메뉴가 바꼈다 ^^

그리고 느낌도 살짝 다르긴해 ~~ ^^

 

 

아늑해서 좋은 오슬로

신기한 메뉴가 많아서 더 좋은 오슬로당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뿐 화분이 셋팅되어있는

오슬로입니다 ^^

앉는자리마다 일어나가 시려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먹으라고 그냥주는 까까 !! ㅋㅋ

리필해먹기 3번 ㅠㅠ

부끄부끄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블루베리 요거트 대박

원래 요거트 별루 안조아하는데

오슬로는 대박 맛남 ! ^^

진하고 양도많고

적당힌 달달한 ~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거먹고나면 입안이 얼얼 ~

여름이 다갔으니 내년에 ㅋㅋ

따뜻한거 먹어야징 ^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게 좀 실망스러웠지~

고구마머먼데~

고구마하나에 생크림만 듬쁚

살짝 돈아까운??!!!

그래서 다시는 안먹기로

너무 거창한걸 기대했나벼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똑같애~~

다른거 시키지 좀 !!! ㅋㅋ

다들 까페모카만 듬뿍 ! ^^

이야기 꽃 피우고

다시 교육 ㅋㅋㅋ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