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자 헬스 다이어트 성공후기▶10kg 빼기

 

 

 

굳게 다이어트 결심을하고 헬스를 끊었는데

매일가야한다는 부담감과

눈에띄게 살이빠지지않음에 실망을하게되더라구요 ;;

그리고 남자들은 이것저것 할게많아보였지만

여자 헬스 다이어트로는 런닝머신외엔 할게없더라구요

 

계속 다녀야하나,,말아야하나~ 고민을좀하다가

6개월치 한방에 끊은거라 본전 생각이 났었구요

어떻게든 헬스 다이어트를 이용해서 살을 빼보잔생각으로 알아본결과 !

저도 여자 헬스 다이어트를 성공할수있었던 방법이 있었구요

여기서 같이 공유해볼까합니다 ^__^

 

 

처음엔 헬스 다이어트라고해서 하는건 그냥 런닝머신만 뛰다 오는거였어요

근데 인터넷에서 여자 헬스 다이어트 성공후기를 읽게됐구요

거기서 알게된건 운,동보다는 식.단조절이 더 중요하다는사실 !

개인 트레이너가없었기때문에 관심갖고 알려주는이가 없었거든요ㅠ

 

식단.조절은 뒷전이고 그냥 뛰다보면 살이 빠지겠지라고 생각했는데

아니더라구요 ㅠㅠ

 

바로 저는 여자 헬스 다이어트 성공후기에서 도 알게됐구요

정말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같이 먹어봐야겠단 생각이들더라구요

 

 

 

 

  

 

 

그 결과 !

저는 한달만에 10kg 빼기에 성공을했구요

이제는 다이어트걱정을 전혀안하고 살고있답니다 ㅋㅋ

 

는 사.이트 에서 개인상담을받고 바로 주.문을했어요

친.절하고 사.은품을 많이준다고해서 알게됐는데~

상,담도 관.리도 너무 만족스러웠고 ^^

 

특히 주,문하고 다음날 택배가 도착했는데

사은.품이 정말 빵빵하더라구요 ㅋㅋ

신기하고 귀여운것들도많아서 넘 기분이좋았구요

 

 

 

 

코치님이 알려주시는데로 저도 먹기 시.작 !

아침과 저녁에 쉐.이크를 먹었고 점심은 일반식사를 그냥했구요

헬스 다이어트와 같이 병행을하게됐어요 ^_^

 

처음엔 회사일에 헬스에 밥양이 줄어드니깐 배고프면어쩌나 걱정을 많이했는데

단.백.질.이라그런지 포.만감이 남달랐구요 ~

맛이 또 너무좋아서 사실 다이어트 식.품이 맞나 싶을정도로 너무맛있었구요

그 덕분에 스트레스는 0였어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평소에 제가 물을 잘 안마시던 사람이었는데 다이어트할때 물이 글케 중요하다고하더라구요

근데 를 통해서 를 알게되고 매일 4리터이상의 물을 마셨구요

 

입.맛조절을 도와줄꺼라던 허'벌'티'가 정말 군것질과 야식에서 해방시켜줬구요

화장실에서 노폐물을 다 빼다보니 피곤함도 덜했고,피부도 너무 좋아지더라구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여자 헬스 다이어트에서 특별히 한건없었고

꾸준.히 런닝머신을 뛰었었어요 ~~

그럴때마다 가장 걱정됐던게 바로 하.체근,육이었는데

안그래도 튼실한 다.리가 더 튼실해질까봐요

 

근데 을 먹으면서 오히려 뭉쳐있던 지방들이 말랑하게 변했구요

계속마시니깐 사.이즈가 줄어들더니 안들어갈것만같은 26사이.즈의 옷도들어가고

이젠 핫팬츠를 입을수있는 사람으로도 만들어주더라구요 ^0^

 

 

 

 

 

 

한달이란 시간이 어떻게 지나간건지도 모르겠구요

저는 10kg 빼기에 성공을했고~

그이상으로 사,이즈는 더많이 줄었다는거 ^^

 

끔찍한건 를 만나지못하고 헬스 다이어트로만 같은 시간을보냈다면

저는 다이어트를 포기하고 그냥 뚱뚱한채로 살았을지도 몰라요ㅠ

워낙 또 포.기가 빨라서 ~~

 

근데 코치님께 상'담을받고 제대로 제.품을먹으면서

열심히 헬스 다이어트까지 병행했더니 이렇게 놀라운 결과가있었던것같구요

제인생 최고의 날씬한 모습이구요

평생 다이어트 걱정안해도 될것같아서 너무 좋네요 ^^

 

 

 

저의 여자 헬스 다이어트 성공후기였구요

 지금 운'동만으로 살이 안빠지는 분들께 식단'조절을 꼭 강조하고싶네요!

힘내세요 ~ 아자아자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