용산영남타운아파트 상가 팔공식당

 

 

 

 

갈때마다 실망이라곤 없는 팔공식당 !

알만한사람들은 다 안다는 그곳이지용 ^^

이렇게 맛집을 하나씩 알아가는게 너무 좋은것같아여 ㅋㅋㅋ

 

아쉬운점은 넘 구석에있어서

차가있어야지만 갈수있따는거 !!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뉴판이에용 ^^

나중에 고갈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

해물파전두

진짜 저렴하져 ~~

맛 가격 양까지 3박자 다 갖췄어여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기본셋팅되는 반찬이에요 ^^

이렇게만있어도 사실 밥먹을수있는데

아주 푸짐한걸 좋아하져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계란말이 7000원

거의 계란한판의 양입니다 ^^

장난아니져??

여러명이서 먹어도 양이 전혀 부족하지않은 ~

가성비최고 메뉴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돼지두루치기

울엄마가 배웠음 좋겠어여

이맛이 집에선 왜 안날까여???

진정 조미료때문일까영?ㅠㅠ

너무 맛나영 !!

불맛이 살짝 나면서 양념이 진짜 쵝오 !!

자작한 돼지두루치기 완전 제스탈입니당 ^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캬~알탕 ^^

비쥬얼 장난아니져?

맛은 더 대박이라는거 ~~

곤도 알도 완전 많고

칼칼하니

어른들 소주안주로도 딱 !! ㅋㅋ

전 아직 이맛은 몰라여 ><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주문해도 21000원

다 7000원씩 ^^

밥은 따로 !!

 

거의 잔치집분위기 아니에여?^^

요즘 이렇게 밥이랑 반찬 맛있게 먹을수있는곳 잘없는데

팔공식당이있어서 행복하네요 ^^

 

 

다른사람에게 꼭 소개해주고싶어영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