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곡동 짬뽕공화국 푸짐한 짬뽕

 

 

 

 

 

아직 좀 쌀쌀

저녁되면 생각나는 짬뽕

맛있는곳은 절대 없을것만같던 용산동에서

찾은 짬뽕공화국 ㅋㅋㅋ

여기머지?했는데 왜이렇게 맛있냐 ~~

짬뽕도

짜장면도

탕슉도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둡게나왔구만 ㅋㅋ

메뉴 진짜 다양해~~

하지만 이름이 짬뽕공화국이니깐

짬뽕은 먹어줘야지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게 기본짬뽕인데

대박

면도 부추면이었는데

최근에는 바뀜 ㅠㅠ

다른짬뽕도 먹어볼껄 ~~~

앙~또가고싶댜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야끼우동

야끼우동은 맛있는곳 찾기 힘들댜 ㅠㅠ

정말 기똥찬거 먹고싶어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짜장면

고추짜장면이 진짜 대박인데 ^^

언제먹으러갈까나~~~

곧 갈수있을것같기도하고

ㅋㅋㅋㅋ

 

이곡동 짬뽕공화국 별미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