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주한옥마을 임실 고구마치즈롤

 

 

 

 

 

우여곡절끝에 도착한 전주한옥마을 :)

여기는 진짜 생각이 많이 날것같다!

다시가서 꼭 좋은추억을 많이 남기고오리라 ㅋㅋㅋㅋ

 

 

전주한옥마을가서 오빠랑 가장 먼저 먹은 먹거리 ~

임실 고구마치즈롤

이히히히

완전 내스탈 !!!

근데 더워서~

뜨거운건 패스하고싶댜 !!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홍시팥빙수가 있었군아ㅠㅠ

이거 사먹을껄 !!! ㅋㅋㅋ

 

여튼 임실 고구마치즈롤은 진짜 대박 맛나닷 ^^

날씨가 너무 더워서 먹는 사람은 많이 없었지만

그래도 맛은 쵝오 ! ^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치즈도있고 고구마도있고

전주한옥마을 들어서면 첫번째 먹거리 !!

거의 첫집임 ㅋㅋㅋ

 

한접시당 3000원이었던것같애

다시가면 꼮 다시먹을테야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참고로 저건 오빠손톱임 ㅋㅋㅋ

아 맛나긋댜 ^ ^

다시봐도 먹고싶댜

이걸 한번더 먹고오는건데

너무 치쳐써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거말고도 먹을게 많음 ~~

배트남 호이안거리같은 느낌이랄까~~

굉장히 이뿌게 잘 만들어져있는 전주 한옥마을

여기저기 갈곳도많고 구경할곳도많아서 다시가고싶댜

 

 

그리고 그때는 편한복장에 편한신발에 선글라서 꼭!! 필수품 ㅋㅋ

특히 여름에는 ~~ 더워요~엄청 ㅠㅠ

 

하지만 전주한옥마을 조우다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