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맛 숯불바베큐 전문점 & 피자헛

 

 

 

 

이날 완전 포식한날~

고기와 피자를 동시에

움하하하하

 

낵아 좋아하는것들이 다 모였다

등갈비에 피자에 파스타에 치킨까지

아주 미친듯이 흡입했던 기억이 나는구만 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한때 미쳐있었던 참맛 숯불바베큐

신등갈비 두둥 !!

늘 치킨만 시켜먹다가 새로운거에 도전하다고

배달시킨 음식이 완전 짱 !

그후로 이것만 시켜먹은듯 ㅋㅋ

 

 

 

 

신등갈비를 와사비장에 찍어서 상추와 무쌈에얹고

매운고추와 계란찜을 같이얹어서 먹어주면

정말 꿀맛 !!

 

 

 

 

어찌나 맛있던지 ~

탄부분은 몸에안좋다고하지만

아주 남김없이 싺싹 먹어버려 ~~ㅋㅋ

 

 

 

 

요렇게 보고있으니

배는부르지만 또 먹고싶네요

 

 

 

 

피자헛까지

꺄오  >.<

왜이렇게 많이 시켰징??ㅋ

 

치킨은 별로였고

파스타와 웨지감자가 꿀맛이었음 ~

 

 

 

 

피자헛피자야 맛나징~

저기 알참 감자덩어리들

움냐윰냐

 

먹고싶다앙 ㅋㅋㅋ

 

이렇게 먹고싶은거 원없이먹고

난 또 오동통해지기 ㅋㅋ

 

 

에효 ~~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