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. 6. 17. 00:05 예스걸

토마토와 오이

 

 

토마토와 오이

 

 

 

말엄니가 키우시는 토마토와 오이

정말 작은 수목원에와있는느낌이랄까?^^

 

신선한 토마토와 오이를 벌써 따서 드셨다고하시니~

신기신기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아직은 파란 토마토

요게 다 익으면 맛나겠죵?^^

 

 

 

 

 

가게앞 작은 토마토 텃밭 ㅋㅋ

 

 

 

 

이렇게 사진찍힌걸 보시더니

어머니왈~

되게 커보이네잉 ㅋㅋ

완전 무공해 토마토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선명한 오이 ㅋㅋ

잘커써~

 

보기만해도 신선해보이는구만 ^^

 

아삭아삭 먹어보고싶당

히히히히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