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맛집 앞산 까페골목 빈스마켓

 

 

 

할종일 차끌고 삼실보러 돌아댕기다가

점심탐~어디를갈까하다가

 

늘 차있으면 가고싶다던 앞산으로 꼬꼬!

어딜갈지 고민하다가

빈스마켓을 선택했는데

 

결국 돈지랄 ㅠㅠ

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앞산 까페골목으로 들어오면 오른쪽에 세번짼가?

빈스마켓 ~

 

 

 

 

주차하고 위로 올라가여~

빈티지 느낌이 물씬 ㅋㅋ

 

 

 

 

인테리어가 참 고급스러움 ㅋㅋ

저기저기

빈프로젝트로 찰리채플린 영화두 나옴

먼내용인진 몰긋지만 ~

 

 

 

 

우린 저 안으로 쏙쏙 ㅋㅋ

 

 

 

 

련이넹~~ㅋㅋㅋ

 

 

 

 

앞산 까페골목은 아무래도 다 자리값

맛은 녜녜....

 

 

 

 

련이,나,늦게합류한 잇슈까지~

잇슈도 분위기가 좋다며 들어와선

음식먹고 좌절 ㅋ

 

 

 

 

샐러드~

하지만 생풀같은 맛??ㅠㅠ

맛이없어염 ㅠ

 

 

 

 

이게 비스테까 리조또

정확한 이름은 모르겠공~

가격은 19000원인데

그냥저냥 먹을만한정도임,,

 

 

 

 

마리게리따피자 17000원

사실 별로임 ㅠㅠ

 

 

 

 

마레파스타

그냥저냥 먹을만함

이것두  17000원??

사실 가격대비 맛은 별로임 ㅠ

 

 

 

 

빵이 제일맛났음 ㅋㅋ

이렇게 먹는둥마는둥

배고파서 일단 배채우고 나오는정도~

 

 

 

 

후식으로는 홍차~

아이슨지 핫인지 구분이안된다는 ㅋㅋ

 

 

결심했따,,

첨이자 마지막이 될것같다며

돈지랄했다며~

 

앞산 까페골목에대한 기대감이 점점 사라지는구만~

맛에 좀더 신경써씀,,,,

 

 

 

 

'예스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광장코아 치르치르 스노우치킨  (0) 2013.07.24
보름달  (0) 2013.07.23
대구맛집 동성로 죠스떡볶이  (0) 2013.07.23
신천시장 맛집 번개불  (0) 2013.07.21
광장코아 북성로우동  (0) 2013.07.21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