신천시장 맛집 번개불

 

 

 

고기라며 사죽을 못쓰는~

낵아 새로운 맛집을 발견 !

물론 말이 소개 ㅋㅋ

 

신천시장에 있는 번갯불입니당 !

얼마나 맛있는지

목살 ,삼겹살 다 마시써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기보이는 배주겉절이 넘 맛나여~

소스가 정말 짱짱 !!

고기랑 같이 먹으면 완전 굿굿~

 

 

 

 

몽글몽글 맛있는 계란찜

집에선 왜저렇게 안만들어지는건지,,

좀 싱겁긴하지만 마시써 ㅋㅋ

 

 

 

 

별미 된장 ^^

된장 맛있는 고기집은 다시한번 가게되는데~

번갯불이 그런곳이에용 ㅋㅋ

 

 

 

 

자이제 불판이 달궈졌구요 ~

 

 

 

 

주문한 목살과 삼겹살 ㅋㅋ

나왔습니당 ^^

 

초벌구이되서 나오는데

정말 맛있어여

두껍지만 쏙쏙 익혀졌어요~

 

 

 

 

보고있으니 먹고싶네여

고기는 매일 먹어도 늘 먹고싶어~

 

요즘은 돼지고기말고 소고기가 땡겨 ㅋㅋ

 

빨리 돈마니벌어서

소고기 실컷 먹어야쥐

푸하하하하하

 

번갯불 조타조앙 ~~

 

신천시장 번갯불 찾아가보아영 ^^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