더페이스샵 메니큐어로 기분전환

 

 

 

 

 

더 화려한 색을 사고싶었지만 내선택은 항상 무채색 ㅋ

아무색이나 어울리지않는 까무잡잡한 내 손덕분 ㅋㅋ

이제 가을이니깐 머~ 요렇게 차분하게 다녀보까?^^

 

다른 메니큐어는 엄청 비싸 !

몇번 바르지도않을껀데 말이쥥 ~~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맘에든다

두가지색모두 ^^

나의 손가락과 좀 잘어울릴듯

바른듯 만듯?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비오는압구정

스치는향기

 

오 비오는압구정 완전 잘어울리는 이름이닷 !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이 모셔두고 아직 뜯지도않았음

이번주안으로 사사삭 !! ^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너희도 제발 굳지마라

몇번안쓰고 굳어버리면 진짜 가슴아퓨다 ㅋㅋㅋ

 

 

더페이스샵 메니큐어는 어떤고 !

한번 써보겟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