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 아리아나호텔 보카치오 브로이

 

 

 

 

토욜 점심 회식

저녁에 고기굽고 술마시는것보다 이게 좋다 ^^

보가치오 브로이뷔페에서 오랜만에 기분내기 ! ^ ^

 

 

날씨두좋고

분위기도좋고

음식도 좋고 ^^

 

 

아리아나호텔 지하

보카치오 브로이 짜쟌 ! ^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입구 :)

진짜 오랜만에 온다

토욜 런치도 가격은 27000원

ㅋㅋㅋ 저렴하진않음 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보카치오 뷔페는 건강한 밥상입니다 ^^

글쿤요 ^ ^ ㅋㅋㅋ

맛은잇떠라구요 ~ 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람이 많이 없어서 좋았음 !!

저녁되면 더 많아지겠지~

우린 1시에가서 4시까지^^

시간이 3시간정도로 정해져있음 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꼬마접시에 담아가주고 양이 많지않음 ㅠㅠ

다 튀김이냐 ~~~ ㅋㅋ

저중 빙어튀김이짱 !!

혼자 20마리는 먹은듯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피자도 맛있고

꽃방도 맛있었고 ~~

연어는 아쉬움이 남는당 !! ㅋㅋ

새우초밥까지

참치다다끼가없다는게 아쉽다

디너에만 있나용??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쥬이꺼 !!!

쉴새없이 먹던 쥬이 ㅋㅋ

저녁에 에너지 소비 다 했지만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로제파스타라는데

별루 ㅠㅠ

보카치오는 봉골레가 맛남 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스테이크는

먹을만함 !!

엄청 맛있다고는 할수없지만

어떤때는 냄새도 좀 나고

어떤건 맛난고 그럼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밍밍이가 5접시는 먹은듯한 소라!! !

ㅋㅋㅋ

진짜 저걸로 배채웟다고해도 과언이아님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일듯하지만 마지막이 안되는 보카치오

파인애플이랑 쵸보볼 내가 제일 좋아하는건데 2%부족함

옥수수콘은 아름이가 50개는 먹은듯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맥주도 무한리필

종류가 3가지였는데 저기 노란게 제일 맛나씀

이름이 기억안난다

와인도 마실수잇공 ^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깔끔하고 대체적으로 맛있었음

27000원을 주고 먹을만한가는 의심이 남지만 !!

갠적으로는 한번씩은 괜츈

이돈으로 뷔페는 세븐스프링스가 좋을듯하공 ~~

ㅋㅋㅋㅋㅋ

 

 

보카치오 브로이는 분위기 가 좋음

천장도높고 ! ^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