죽전네거리 삼정브리티시상가 다올김밥

 

 

 

 

 

가볍고도 푸짐한 저녁

다올김밥집에서 해결했다 ~

처음가본다 다올김밥은 ! ^^

여기 갈비만두가 삼둥이때문에 유명해졌지 ~ㅋㅋ

그래서 우리도 먹었지 ^^

 

 

김밥

갈비만두

돈까스오므라이스까지

굳이 이렇게 3개를 먹어야했을까

늘 생각하지만 다 먹어버렸다는 사실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갈비만두가 빠질수없지

메뉴판에없지만

특선메뉴

가격은 3500원

음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반 다올김밥

은근 다올김밥도 맛있었음

살짝 달아야 맛있다고 느끼는것같앵 !! ㅋㅋ

밥보다 야채가 더 많어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돈까스오므라이스

돈까스도먹고

오므라이스도먹고

둘다 낵아 좋아하는것들 ^^

소스를 같이 사용해도 괜찮구먼 ^^

다올김밥은 기본적으로 깔끔해서 너무 조트랑 ~~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드디어 갈비만두

그냥 만두도 맛나는데

갈비가 들어있으니 얼마나 맛있을깡 ^^

역시 !! 굿 ~~

 

 

진짜 갈비맛이 솔솔 ^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른곳은 이맛이 안나는데

다올김밥집 갈비만두가 맛있는게 맛나벼~

그래서 송일국이랑 애들이 8판이나 먹어치웠나벼 ㅋㅋ

 

 

이해갔음 ^^

오랜만에 또 먹고싶댜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