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맛집★광장코아 우야지막창

 

 

 

 

 

 

막창은 무조건 콜인데

냄새나는건 싫으니깐 ㅠㅠ 늘 안전하게 먹던곳에서만 먹는듯 ~~

우야지막창은  새로운곳인데 맛나다고해서 고고씽 ! ^^

가격도 다른데보다는 싼편?

원래 막창1인분에 8000원이데 여긴 7000원이네 ^^

그리고서비스로 나오는것들이 많다

막창 3인분시키면

계란말이

된장라면

소세지 ^^

이렇게 그냥 준다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야지막창

불닭발도 먹어보고싶었는데

ㅋㅋㅋ

삼겹살도 한번 경험해보고싶댜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막창은 장이 맛있어야되^^

그래야 막창을 더 맛나게 먹을수가있지비 ㅋㅋㅋ

청양고추넣고 파도넣고 ~~ 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서비스로주는 계란말이

되게 맛있지는 않았지만

우리는 배가고팠으니!!

엄청난속도로 먹어치움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막창 올려주고

소세지까지~~~ 올려서

맛나게 구워주기 !!

마리의 막창굽기신공 !!! ㅋㅋㅋ

 

초벌구이가 되서 나오니깐 살짝만 구워져도 먹을수가있지~~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뎅비쥬얼을 만들어버린 ㅋㅋ

먹기 딱좋은크기로 ~~~

ㅋㅋㅋㅋ

아 맛있었음 ~

우야지막창 냄새두안나궁

바삭하면서 고소하구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서비스 소세지 ㅋㅋㅋ

막창먹느라 소세지는 뒷전 !!

우야지막창은 자주가게될듯

집도 가깝고 ~~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된장라면까지~~~

된장맛이 살짝나는맛?

비가왔기때문에

이 라면이 진짜 더 맛있었땨!! ^^

 

 

광장코아 우야지막창은

평일이라도 바글바글 !!

맛있는집은 역시 다르네~~~

또가야쥐~ 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