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키캔들 플러피타월

 

 

 

 

 

선물받은 양키캔들 플러피타월 :)

피죤냄새라서 은은한 ~~

질리지않은 향을 자랑하는 플러피타월 ㅋㅋ

 

 

깜짝선물로 !

받아서 더 기뻤던 ^^

센스있게 캔들워머까지~~

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좋다고 플러피타월 켜놓고 있다가

양초물을 하수구에다가 그냥부어서

다 막혀버렸던 악몽까지 ~~

ㅋㅋㅋㅋㅋㅋ

뚫느라 식겁했네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양키캔들 플러피타월을

워머에 넣고 ~

전기선 꼽아주면 끝 !!!

그럼 초에 불을 붙이지않아도 향기를 플러피타월의 향기를 맡을수가있찌~~

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~~ ㅋㅋㅋㅋ

은은하다 !!

 

지금은 잘 안쓰지만 !! 구차나서 ㅋㅋ

그리고 양초물 해결하기 힘듦 ㅠㅠ

 

 

암튼 플러피타월 냄새조앙 ^^

지금처럼 쌀쌀할때 딱 조타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