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시네마 광장점 두셰프의 돈까스&마우

 

 

 

 

 

여기를 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가게된

두셰프의 돈까스&마우

정말 맛있다 ! 가격대비 짱인듯 ~ ^ ^

큰기대를 안해서 그런가???ㅋ

이날 너무 맛있게 많이먹어서 할종일 소화가 안됐다는 !

메뉴가 평범하면서도 특이함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롯데시네마 광장점 두셰프의 돈까스&마우

파스타집이 없어지고 생김 !

그리고 여기 엄청 잘됨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는 두셰프 돈까스 8000원

마약우동 7500원

메인요리 2개 주문하면 버섯베이컨크림피자가 공짜!

꺄오 ><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약우동

겉으로보기엔 그냥 우동같지만

안에 닭다리가 들어있음!

깜놀

마약우동이라고 할만큼 맛남 !!

오빠랑 나랑 둘다 만족했다는 ㅋㅋ

 

 

삼계탕 안먹고 이거 먹으면될듯

고기도 엄청 크다요 ^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두셰프의 돈까스

특별함은 없음 !!

돈까스 집인것같은데 ㅋㅋ

고기가 너무 얇음

이것저것 주는건 많어 ㅋㅋ

이미난 마약우동으로 배를 다 채워서 먹는등 마는둥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피자는 진짜 맛남 ㅋㅋㅋ

끝부분은 과자 에이스 같은 느낌 ?^^

소스를 찍어서 먹어주면 달콤한 맛이 더 강해진다는 사실 ~~

피자는 다 먹어치웠다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걸 다 먹으니깐 당연히 배가 부르지 ㅋ

할종일 소화 안된다는 오빠가 첨이라 어색했네 ㅋㅋ

 

 

그리고 자기전에 배고프다며 징징 ><

자주갈것같은 곳 !

마약우동 먹으러 ㅋㅋㅋ

담번엔 탕수육도 먹어야쥐 ^ 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