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디랩다이어트후기★10kg 빼기

 

 

일반적인 시리얼과는 좀 다른게 나왔더라구요

보자마자 뿅 뿅 ㅋㅋㅋ

광고도 유이가 하길래 더 눈이가더라구요

 

 

예전에 스페**로 다이어트를 했다가 피본적이 있긴한데

비디랩은 딱 보니깐 새롭더라구요

과일바도있고 쉐.이크랑 시리얼이랑 다양 ~

 

 

 

 

 

 

작은마크에는 안팔길래 주말에 큰마크가서 구입했어요

확실히 일반 시리얼과는 좀 가격차이가 나더라구요

그래도 머 부담스럽지않은 금액이었구요 ^^

 

 

집에와서 비디랩다이어트후기를보는데

이미 시.작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~

근데 살을 빼고 효과봤다는 스토리가 많이 없길래 좀 글킨했지만

부푼 기대감을안고 비디랩다이어트를 시.작했죠

 

 

아침은 녹차쉐이.크에 저녁은 곡물시리얼에

간식으로는 과일바까지 먹을게 많았는데 ~

제 위가 커서 그런걸까요 ??

배부르진않더군요 ㅠㅠ

 

 

큰 기대안했긴하지만 배고픔을 참는건 역시 힘든일 ㅠㅠ

고비가 찾아오더군요 ~

비디랩다이어트로 10kg 빼기는 역시 무리인가..휴....

그러고선 일주일을 못채우고 비디랩다이어트는 스톱했어요

 

 

 

 

 

당연히 머 1kg도 변화는 없었구요

비디랩다이어트후기랄것도없이 파토나버렸어요

좀 남은건 엄마의 간식으로 사라졌구요

그러시더라구요 ! 이걸먹고 무슨 다이어트를한다고 ~

간의 기별도 안가신다며 ㅋㅋ

 

 

그동안 여러가지 다이어트를해왔고

이번에 또 비디랩다이어트후기도 실패를하면서

좀더 건강한 제대로된 다이어트를해야겠다고 생각했구요~

 

 

넘 성급하게말고 시간을 갖고 알아보려고했는데

비디랩다이어트후기에서 요.요방지를위한 정보를 찾다가

를알게됐어요 ~~^^

 

 

후기를 읽어보곤 또 성급해지더라구요

상.담이 가능하다고해서 추.천되어있던 사.이트 에가서 받고

그동안 해왔던 수많은 다이어트완 차원이 다른단 느낌에 주.문 고우!

단.백.질.이라서 지.방이빠지면서 근.육이 생겨서

사.이즈도 팍팍줄고 요,요가 없다는사실 ㅋ

 

 

 

주,문한 제품은 다음날 바로 받았구요

역시 소문데로 사.은품이 빠방 ~~ㅋ

역시 공짜는 좋으네요 --ㅋ

 

 

정말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언니가 알려주신데로 먹기 시'작

제가 생각했던것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~

맛에한번 반하고 포만감에 두번반하고 !

이전에 비디랩 다이어트와는 완전 비교되더라구요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늘 절 힘들게했던 식.탐들도 없어졌어요

를 하루에 4리터이상씩 마신덕분이죠~

원래 물마시는거 익숙지않은데 마니마셔야지 살이 잘빠진다해서

첨이 힘들지 마시다보니 익숙해지더라구요 ^^

덕분에 입.맛조절도하고 살도 더 편하게 뺀것같아요

 

 

 

 

 

 

좀더 빨리빼고싶다면 을 함께  !

일단은 맛있어서 너무 좋구요

특히 팔.뚝이나 허.벅지처럼 단단한 살 사.이즈 줄이기 너무 힘들잖아요

알'로'에'겔'이 딴딴한 지.방이나 근,육들을 말랑하게 만들어서

사이.즈를 줄여준다길래 믿고 마셨더니 놀랠노 ~~!!!ㅋㅋ

이게 내 허벅.진가 싶다니깐용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열심히 먹으면서 시간이 지났구요

한달후 몸무게는 8kg나빠졌고~

위아래 사이.즈가 55로 딱 마맞춰졌어요 !!

그리고 유지도 넘 잘되고~~

 

 

인제 다이어트 걱정안해도 될듯해여~

이게다 코치님 덕분

좀더 맛있게먹고 꾸준히 할수있도록 옆에서 같이 도와주셨거든요 !

관.리의 매리트를 이번에 확실히 느꼈구요

 

 

 

 

혼자하는 다이어트 넘 힘들었는데

옆에서 도와주는 것두 !!  전문가가있으니깐 살뺄맛나더라구요 ㅋㅋ

 

 

비디랩다이어트후기에서 알게된 정말 짱이구요

좀더 알고싶은건언니한테 물어보세여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