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키니 다이어트 10kg 성공후기★

 

 

바야흐로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왔는데

저는 전혀 준비가 안되어있었어요  !

제 성격을 너무 잘아니깐 분명 작년 여름부터 다이어트를

준비해온것같은데 어쩜 이리도 변동이없는건지

오히려 더 찐것같기도하구요 ㅠㅠ

 

 

나이를 먹을수록 다이어트는 더 힘든법,,

저는 올여름 비키니 다이어트를 계획했구요

10kg 빼기에 성공해서 무조건 비키니에 도전해볼 작정을했어요

 

 

혼자하는 비키니 다이어트는 절대 불가능이란걸 알기때문에

친구들과 함께 할려고도했지만 도움이 더 안될것같아서 접구요;;

비키니 다이어트 성공후기를 혹시나하고 찾아봤는데

거기서 제가 팁을 얻었어요  ^^

 

 

 라고 혹시 들어보셨어요?

저는 몇번 들어봤찌만 잊고 있었는데

어떤분의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후기에서를 를 먹고

감량에 성공했다고 하는거에요 ! 짱짱 !

이거다 싶은생각에 좀더 알아보구요 ㅋㅋ

 

 

어떤건지 더 알아보기위해서

눈여겨보고있던 사.이트 에 접속

상.담을 먼저 받아봤어요 ^^

 

 

 

 

상,담후 갑자기 근자감이 생기면서 주.문을하게됐구요

전 그냥 코치님만믿고 해야겠다고 생각을했어요

그렇게 말잘듣고 먹은덕분에 ~~

한달만에 10kg 빼기 성공!!!! ㅋㅋ

 

 

 

 

 

▲ 비키니 다이어트 10kg 성공후기 사진 ㅋㅋ

 

 

태어나 첨으로 비키니를 입고 휴가를 즐겼는데요

너무 자유롭더라구요 ㅋㅋ

살빼고나니깐 남들눈 신경안써두되구요

아쉬운건 남자친구랑 간게아니라 가족들과 갔다는거 ㅠ

 

담달엔 친구들과도 비키니입고 물놀이 갈 예정 히히히~

 

 

 

로 살빼는건 너무 간단했어요

아침,저녁에 쉐.이크한잔씩 걸치고

점심은 맛있게 밥먹으면됐구요

더 즐거웠던이유는 맛있었고 배고프지않았기때문이구요^^

 

 

 

 

 

 

특히나 를 하루에 3리터이상씩 마셨기때문에

더 배고플틈도없었고 입.맛조절이되고나니깐

굳이 군것질을 먹을필요가없더라구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무엇보다 완성도높게 비키니 다이어트 성공을할수있었던건

바로 때문입니다 ^^

 

가장 큰고민은 허.벅지였는데

비키니를 입으려니 가장 신경쓰이는부위도 허벅.지더라구요

 

알'로'에'겔'을 그래서 미친듯이 마셨구요

그덕분에 굵고 볼품없던 제 허,벅지도 날씬해졌고

비키니도 자신있게 당당하게 입는 여자로 변신 ^^V

 

 

 

 

 

 

전 이렇게 비키니 다이어트 성~공~~ㅋ

한달만에 10kg 뺐구요

 

 

너무 좋은건 비키니를 입을수있을만큼

건강하게 살이 빠졌다는거에요

만약 비키니 다이어트를한다고해도 살이 다 쳐지고 늘어지고나면

다이어트 하나마난데 넘 탱탱하단사실 ㅋㅋ

 

 

이 모든 영광을 코치님께 드리고싶구요

저 혼자한게아니라 코치님의 코칭데로하니깐 살이 저절로 빠지더라구요

넘흐나도 감사하구요 ^^

 

 

 

주변친구들이 노출증이냐며~놀리기도하지만

이런 제 모습이 너무 좋습니다

역시 여잔 살뺴야되요 !!

빨리 빼고 저처럼 비키니 자신있게 입으세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