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★줄넘기 다이어트 성공사진

 

 

 

제가 생각할때 저는 태어날때부터 알을 달고 태어난듯..

운'동하는걸 좋아하지도않는데 왜이렇게 알은 많은건지

치미입는거 죽기보다 싫어했구요

특히나 교복입을때 맨다리로 입는 하복은 죽기보다 싫었지만

규율이있었기때문에 어쩔수없이 입고다녔죠

그때 전 참 의기소침한 소녀였어요 ㅠ

 

그 이후에 다리알이 넘 컴플렉스라서

다리를 내놓고 다닌적은 한번도없었구요

심지어 더워죽겠는데 집안에서조차도 긴바지를 입었어요

그냥 거울에 비치는 제 다리알을 보기만해도 우울해졌었거든요

 

 

 

 

그렇게 관.리도안하고 편한데로 지내다보니

살도 계속 쪘고 다이어트도 밥먹듯이 했지만

빠지긴 커녕 그나마 이만했던것같아요 >.<

늘 살빼야한다는 강박관념은 가주고있었기땜에 이대로 살순없었구요

원피스나 스키니진을 입고싶다는 맘은 굴뚝같았기때문에

다시 다이어트를 할수밖에없었구요 ㅋ

 

첨 다이어트를 그닥 유치하게 시,작한건 아니었지만

지금은 상당히 유쾌하게 변해버린 ~~ㅋㅋ

저의 다리알없이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한 후기를 알려드릴께욤 ^^

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 후기를 보다가 를 알게됐는데요

다리알없이도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사진을 봤는데

정말 꿈만같더라구요~

나도 저렇게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없이 성공하고싶은맘에

숨도 안쉬고 얼른 따라하게됐구요 ㅋ

덕분에 한달에 10kg 감량에 성공 ^_^

넘나도 튼실하던 허.벅지와 종.아리 다리알과의 싸움에서 승리 ^^V

 

▼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사진

 

 

 

 

줄넘기 다이어트가 유산소 운.동이라서 하.체감량에

좋다는건 많이 들어왔었지만 시도해본적은 없었어요

사실 가벼운 운,동이라고 생각했지 이걸로 살을 뺄수있다고까진

생각을 못했었거든요 ~

근데 줄넘기 다이어트 성공사진이 어찌나 많은지..

저의 컴플렉스인 다리알없이 많이들 성공을 하시더군용

 

 

그리고 식.이요법도 중요하단걸 알게됐구요

줄넘기 다이어트를 하면서

로 식이요.법도 같이 진행했어요 !

추.천해준 사.이트 에서 상.담을 받았구요

언니가 제대로 챙겨먹으면 운'동은 같이 안해도 살이 자빠질꺼라고 하는데

저는 욕심을 내고싶었기때문에

줄넘기 다이어트 성공까지도 기대를했구요 !

 

 

저랑 상,담후에 언니가 추'천해주신 프로그램을 주'문 ~

택배도 다음날 집으로 바로 도착을했구요

사.은품도 진짜 많이보내주셔서 시;작전부터 전 업상태 ㅋ

 

 

 

 

아침저녁으로 밥대신 쉐.이크를 먹었구요

점심에는 일반식사가 가능했었구요~

그리고 쉐이.크가 넘 맛있었기때문에 스트레스는없었구요

또 배고프면 힘들어지는데 포.만감도있어서

먹는다이어트에대한 저의 선입견이 완전 없어졌었어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제가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없이 성공할수있었던

가장 결정적인 이유가있는데요 ^^

쉐'이크도 정말 열심히 먹었지만 도 정말 많이 먹었어요

 

단단한 지.방이나 근.육들을 말랑하게 풀어줘서 사이.즈감소에 정말 좋다고하더군요

언니랑 상;담할때 제가 다리알때문에 넘 고민이라고하니깐 적극추:천해주신건데요

 

바로 한박스 주:문해서 먹었구요

퍼먹었더니 일주일지나고 다리가 말랑해지더니

절대로 줄지않을것같던 저의 하;체도 달라지더라구요

 

사'이즈가 한달만에 4.5인치나 줄어들었구요

종아.리 다리알도 진짜 반으로 줄어든것같아요^^

지금은 입고싶었던 스키니진, 원피스 자신있게 입고다니고있구요

여전히 꿈같고 신기한것같아요 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이어트할때 수분이 중요하다고해서 도 많이마셨어요 ^^

다 마시는거라서 힘들지않았구요

 

입.맛조절을 해준다고해서 하루에 4리터씩 찐하게마셨는데

첫날 먹자마자 입맛.조절이됐었고~

노폐물이 잘빠지다보니 가벼운느낌의 몸이 넘 좋았었구요

피부도 같이 촉촉해지더라구요 ^^

 

 

 

 

 

저는 한달 10kg까진 기대도안했었구요

그냥 줄넘기 다이어트 다리알없이 성공하고싶은 맘뿐이었고

성공사진 한번 찍어보고 싶었을뿐인데

열심히 한달 진행하고나니 10kg가 빠졌더라구요^^

컴플렉스였던 다리알이 해결이되서 더없이 기뿌구요

왜 이제야 를 만난건지

줄넘기 다이어트는 사실 뒤로살수록 하진못했어요

제.품효과를 직접 보다보니 더 열심히 먹게됐구요

 

 

 언니랑 자주연락하면서 진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하니깐

살이 더 잘빠지더라구요 ^^

 

 

사실 제가 넘 자주연락해서 귀찮았을수도있는데

다받아주시고 하나하나 체킹 다 해주신  언니도 대단 ^

절실히느꼈구요 ㅋㅋ

다리랑 절대 불치병아니에요 !! 없앨수있구요 ㅋㅋ

넘 고민된다 하시는분들은 혼자 끙끙거리지마시구요

제가 관:리받은곳에서 상;담받아보세용~강추강추 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