줄넘기 1000개 효과★

 

 

살뺄려고 알아보다가 줄넘기 다이어트 한다는분들을 많이봤어요

운.동은 자신이없었지만~

집에서 놀고있는 줄넘기가 보이면서

한번 해보자 싶더라구요 ^^

 

 

줄넘기 1000개 효과가 가장 만만하고 많이들 한다길래

줄넘기 1000개는 왠지 할수있겠더라구요ㅎ

고민은 그만!

저녁부터 줄넘기 1000개 효과 START !

 

 

그렇게 힘들지는 않았지만 너무 오랜만이라 그런지다리가 좀 떙기더라구요

그후로도 열심히 줄넘기 1000개 효과를위해서 뛰었는제

시간이 갈수록 몸이 적응을해서그런지 살이 막 빠지진않더군요...

 

 

저는 줄넘기 1000개 효과만 보고있었는데

제가생각해도 먼가 다이어트를 하고있단 느낌이 들지않아서

좀더 제대로 해볼려고 식.단조절을 접목했어요~

로 많이들 먹더라구요

첨부터 같이할껄 ㅋ

 

 

를먹으면서

줄넘기1000개 효과를 같이보니깐 살이 잘빠지더라구요

한달만에 8kg나 감량이됐거든요 ^.^

 

 

 

 

살빠지고 변한 제모습*

 

 

 

식단.조절이 이렇게나 중요하더라구요

줄넘기 1000개 효과볼때는 일주일넘게 뛰어도

몸무게에 변화가 하나도 없었거든요~

를 먹어보기로하고 추.천받아서

사.이트 에가서 상.담을 먼저 받았봤는데

되게 친.절하시고 관.리도 같이 해주신다고해서

혼자하는건 늘 자신이없었는데 먼가 든든했어요 ^^

 

 

 

 

한달핵폭탄에서 바로 주.문!

 

 

다음날되니깐 제.품들은 다 도착했구요

이뿌게 포장된 사.은품은 또 얼마나많던지 ㅋ

제,품들 둘러보는데도 잼이가 쏠쏠

 

 

언니 설명을듣고나니 굉장히 쉬웠구요

하루두끼는 쉐.이크먹고 한끼는 일반식사가 가능하다길래

점심에 밥을먹었어요^^

어찌나 맛있던지~ 다이어트 식.품이 맞나 싶을정도로 달더라구요

그리고 소문데로 포.만감이있어서 배고픔도 없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태어나서 이렇게 물을 많이 마신것도 첨인것같아요

입.맛조절을 도와준다고해서 를 마셨는데

많이마실수록 잘빠진다길래 4리터는 기본으로 마셨거든요

 

배도불렀고,마시자마자 입맛.조절이되서

빵쑤니였던제가 빵을 뚝 !

다이어트가 끝난 지금까지도 빵이랑 라면생각이 안나여

넘 신기했고 덕분에 살빼기가 쉬웠어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도 저는 돈만있으면 하루에 1~2병은 마시고싶더라구요

맛도 너무 좋은데 효가가 더 대박 !

 

하,체살이많은게 늘 고민이었는데 알'로'에'겔'이 하,체살빼는데 진짜 쵝오라고했거든요

첨엔 믿음이안갔지만 언니가 알려주시는데로 먹었는데

완전 날씬한 하'체로 변신이되더라구요 ㅋ

변비도 사라지고 ^^

 

요즘은 핫팬츠 미니스커트 다입고다녀용 ~

 

 

 

 

줄넘기 1000개 효과도 매일같이 노력했었어요

사실 하기싫을땐 안하기도했지만요..

만은 열심히 챙겨먹었기때문에 살은 완전 잘빠졌구요

한달만에 8kg 감량 !

유지하면서도 2kg가 더빠져서

10kg 감량 (히히)

 

 

무엇보다 언니한테 넘 감사하구요

저는 혼자였으면 절대로

힘들때 잘할때 다 언니한테 연락하면 힘나고~잼있고ㅋㅋ

굉장히 잼있게 살뺸것같구요

 

 

 

 

줄넘기 1000개 효과도 넘좋지만

운'동보단 역시 식단조.절 >>

중요해요~

도움되셔서 꼭 살빼세용 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