줄넘기 2000개 효과★한달 10kg 빼기 성공

 

 

 

잘다니던 직장 때려치우고 1년ㅋㅋ

넘 맘껏 놀았는지 살이 진짜 디룩디룩 쪘더군여~

빼려고 몇번이나 맘을 먹었지만 행동은 쉽지가않았구요 !

새로운 직장을 구하려다보니 가장 시급한게 다이어트란걸알았져 ㅜ 

 

  
예전에는 그래도 통통이었지 뚱뚱까진 아니었는데

살찌고나니 정말 못봐주겠더라구요ㅜ

새론 직장을 구해도 모자랄판에 난 살빼야하공~에휴~

엄마가 절 볼때마다 한숨이셨어요 ㅜ

 제대로 살빼기로 결심했구요

만만한 줄넘기 다이어트로 시.작했습니다~

 

 

언젠가부터 운.동을 싫어하게됐는데

먹고놀다가 급 줄넘기 다이어트를 하려니깐 완전 힘들더라구요 ~~

인터넷에서 다른분들의 성공담을 읽어내려가면서 줄넘기 2000개 효과를 알게됐구요 !

줄넘기 2000개 ?? 정도면 나도 할수있겠다는 생각에

그렇게해서 한달 10kg 빼기에 성공하신분들이 많더라구요  

 

 

시간도없고, 제맘도 급했기때문에 줄넘기 2000개 효과를 욕심냈구요 !

날이 깜깜해지면 집앞 놀이터에가서 줄넘기를들고 뛰기 시'작 !

근데 줄넘기 2000개 효과를 보는건 결코  만만한 작업이 아니더군요 ㅜㅜ

 

 

물론 거의 보름동안 줄넘기 2000개씩 뛰다보니 이제 줄넘기 2000개정돈 익숙해졌어요 ~

그치만 오랜만에 뛰었고 살도 많이 찌다보니 하.체쪽으로 많은 무리가 오긴하더라구요

근데도불구하고 줄넘기 2000개 효과만으론 살이 빠지지않았어요 ㅜㅜ

그렇게 매일같이 저녁만되면 줄넘기 2000개를 뛰었는데도 안빠진건 다 이유가있었어요

제가 줄넘기 2000개 효과를 볼려는이유가 살뺄려고한건데

그이상으로 막 먹고있었더라구요 켁 +_+

그럼 당연히 안빠지죠 !!

 

 

보니깐 줄넘기 2000개 효과를 좀더 크게볼려면 식.이요법을 같이 병행해야한다고 하는데~

그중 따라할려고보니효과가 장난이 아니더라구요

추.천받아서 사.이트 에서 상.담을받았구요 !

일단은 넘 친.절하셔서 좋았구요

확실하게 나의 살을 빼주겠다는 그런 자.신감?^^

제 의지력이 워낙에 바닥이었기때문에 누구한테건

매달리고 싶었는데 언니를 딱 만난거에요 ㅜㅜ

무조건 언니가 알려준데로만 먹을생각하고

바로 주.문 !!

 

 

 
 

제.품음 정말 총알같이 날라왔구요 ㅋ

그리고 두둑하게 사.은품도 챙겨서 보내주셨더라구요^^

 

 

감동받은맘으로 무조건 살빼서

한달 10kg 빼기 성공하고 언니한테 칭찬받을려고ㅋ

막내의 본성이 마구 들어났구요 ㅋㅋ

 

 

본격적으로 저는 를 하루두끼 식사로 대체하고~

점심은 근양 일반식사로 맛있게 냠냠 했구요 ㅋ

 제가 생각했던것보다도 쉐.이크가 맛도있고

포.만감도 오래가서 정말 할만했구요 !

아마 배고팠으면 제가 또 얼마나 갈지모르거든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를 같이 마셨기때문에 배고플새가 없었어요

많이마실수록 효과가 좋다고해서 매일 4리터이상씩 마셨는데

 첫날 커피생각이 안나는걸 느끼곤 아하~물건이구나했구요ㅋ

계속 마시니깐 진짜 입'맛이 싹 변했구요

확실히 다이어트는 더 쉬워지더라구요^^

허.벌.티.는 무조건 드시구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또 덮어놓고 먹어야할게 *

 

줄넘기 2000개 효과를 보는것도 좋지만

일단 전 하.체가 더이상 튼튼해지는걸 볼수가없었어요

원래도 한 허.벅지했기때문에~

그래서 처음 줄넘기 미친듯이 뛸때 걱정 진짜 많이했거든요

 

그땐 방법이없었는데 이번에 알.로.에.겔. 같이 먹으면서

단단했던 근,육과 지,방들이 말랑하게 풀어지면서

사.이즈가 줄어드는걸보고 완전 깜놀이었구요 +ㅇ+

 

저에게도 이런 다리라인이 있었다뉘~

진짜 소원성취했어요 !!ㅋㅋ

 

예전엔 부끄러워서 입을생각도 못했던

스키니진을 맘껏 입고다닙니다ㅋㅋ

다가오는 여름엔 핫팬츠 입을꺼구용 ^^
 

 

 


 

 

이렇게 먹어도 되나 싶을정도로 열심히 챙겨먹었구요~

결과는 한달 10kg 성공 당연히 했죠 ㅋㅋ

사실 줄넘기 2000개 효과는 뒤로갈수록 게을러져서 열심히 하진 못했지만 !

살은 계속 잘빠지더라구요 ^^

 

 

정말 의'지하곤 담쌓고 살던 저같은 아이를

한달 10kg 성공할수있게 도와주신 온니님♡

머라 감사해야할지~ 진짜 넘 많이 도와주셨어요

있는노하우 없는노하우 다 갈쳐주시공^^

복받으실꺼에요 ㅋㅋ

 

 

 

 

이젠 다시는 다이어트 안해도될것같구요 ㅋ

유.지가 얼마나 잘되는지 요.요걱정도 뚝 !

진짜 먹어볼만한 가치가있는 *

맛나게먹고 건강하게 살빼면 됩니다! 되요 !!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