직장인 뱃살 다이어트 식단★-10kg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직장인이 사회생활하면서 살까지 빼는거 넘 힘들었어요

왜이렇게 또 뱃살이 많이 찌는건지~

원래 뱃살따윈 없었는데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많고

간식에 야식에 때마다 회식에...살이 찔수밖에없는 환경 ㅠ

 

 

직장인 다이어트로 대부분 운.동을 한다고해서

저도 뺀다는 느낌보단 더 찌지말자싶어서

처음엔 직장인 다이어트로 운,동을 먼저 시,작했는데

3개월동안 일주일에 4번씩갔지만 제살은 빠지지않더라구요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트레이너분이 저한테 식.단조절을 같이 권하셨고

제가 만들어먹고 싸가주고 다닐 자신은없어서

 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을 검색해봤는데

식단이 많이 유.명하더라구요 ~

 

 

 

특히 직장인 뱃살도 잘빠진다고해서 더더욱 관심이갔구요

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인기가많았던

에서 상.담을 받게됐어요 ^^

 

 

이날도 야간근무를 끊내고 늦은시간이었는데

너무 친절하게 다 알려주시는 언니가 감사했구요~

관,리도 같이 해주신다고하길래 저를 믿진못했지만

언니보고 믿고 주.문하게됐구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제품도 어찌나 빨리오던지 ㅋㅋ

배송도빠르고 사은품역시 소문데로 진짜 많더라구요

박스안에 반이 사.은품 ! 꺄오 >><<

 

설명서읽어보고 한번더 설명해주셔서

헤매지않고 바로 시'작할수있었구요~

하루두끼는 쉐.이크를먹고 한끼는 밥도먹었는데

신기한게 단백질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포만감이 좋았구

맛있으니깐 먹는데 힘들지않더라구요 ^^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도 입.맛조절을 도와준다고해서

저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싶어서 열심히 마셨어요

화장실을 자주가는게 처음엔 적응이 안됐는데

그렇게 하루에 4리터이상씩 마시고나면 몸이

더 가볍고 피곤하지 않다는게 느껴지구요

입,맛조절은 확실히되니깐 살도 잘빠지더라구요^^

 

 

은 어떤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을봐도

강조안한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~

저도 빨리빼고싶었고 안빠지는 뱃살도

너무 빼고싶었기때문에 처음부터 같이 먹었구요

직접 먹으면서 왜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에서

인기가많고 추'천이많은지 알겠더군요 ㅋㅋ

뱃살뿐아니라 허.벅지살이 너무 잘빠졌구요

이렇게 제 허,벅지가 가늘어지고 얇아질수가있따뉘

놀라움 그자체 ****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만나서 한달만 먹어보자가

보름을 더 열심히 먹게만들었구요 !

한달반만에 -10kg가 빠졌고, 직장인 뱃살고민은 이제끝 ~~

 

 

늘 몸매를 감추고 편하게만 입던 옷을 벗어버리고

치마에 원피스에 아주 여자가됐구요 ㅋㅋ

살빠지고나니 이뻐졌다는말을 요즘 얼마나 많이듣는지

이러다가 공주병 걸릴판이에요 ㅋㅋ

 

 

직장인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을꺼다먹고

스트레스없이 살빠져서 너무 좋구요 ^^

건강하게 살쳐짐없이 목표감량해서 더 좋아여~

살안빠진다고 징징거리던 제가 요즘은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

추;천해준다고 정신이없네요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Posted by geteam